“관광과 휴양을 동시에”...교원투어 여행이지, '미서부·하와이 패키지' 선봬
상태바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교원투어 여행이지, '미서부·하와이 패키지'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5.2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미서부와 하와이에서 관광·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미국에서 관광과 휴식을 동시에 13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여행이지는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미국 여행상품이 동부와 서부, 하와이 가운데 한 곳만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는 점에 착안해 두 지역을 동시에 여행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

여행이지, 미서부 하와이 패키지 라스베이거스.
라스베이거스.

이 상품은 4인 출발이 가능해 가족과 함께 프라이빗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인천-로스앤젤레스 노선과 호놀룰루-인천 노선을 이용한다. 미서부에서는 골든 너겟 호텔, 하와이에서는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에 숙박한다.

미서부에서는 로스앤젤레스, 라스베이거스, 샌프란시스코, 샌타바버라 등 대표 관광지를 방문하며 하와이에서는 휴양과 더불어 관광까지 즐길 수 있다.

또 미서부에서는 3대 캐니언인 그랜드 캐니언, 브라이스 캐니언, 자이언 캐니언과 사암 협곡인 앤털로프 캐니언, 말발굽 형상의 협곡 호스슈 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요세미티 국립공원을 찾아 요세미티 폭포와 하프돔, 엘카피탄, 마리포사 그로브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에서는 도시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트윈 픽스와 랜드마크 금문교, 예술인들이 모여 사는 마을 소살리토 등을 찾는다.

하와이에서는 3일 동안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 명소를 경험할 수 있다. 2일은 자유일정으로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1일은 오아후섬 일주 투어에 참여해 마카푸우 포인트와 다이아몬드 헤드, 할레이바, 파인애플 농장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미서부와 하와이를 찾는 상품에 이어 미동부와 하와이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상품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차별화된 상품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전달하고 시장 점유율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사진 여행이지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