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현이, 카리스마 있는 헤어스타일로 필립비와 함께해
상태바
모델 이현이, 카리스마 있는 헤어스타일로 필립비와 함께해
  • 이수빈
  • 승인 2024.05.2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케어 브랜드 필립비(PHILIP B)가 톱모델 이현이와 함께한 '보그 코리아' 6월호 화보와 뷰티 필름을 공개했다. 필립비 브랜드가 탄생된 곳이자 뜨거운 빛과 자연과 화려함이 공존하는 자유로운 도시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했다. 

화보 속에 등장한 모델 이현이의 눈빛과 표정, 몸짓은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의 구척장신 주장, 엔터테이너 이현이’와는 반대로 모델 전성기 시절의 프로페셔널한 포스와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현이의 강력한 비주얼은 필립비 제품의 럭셔리함과 만나 건강함 과 빛나는 머릿결을 연상시키는 화보를 완성했다.

톱모델 이현이는 필립비와 특별한 인연이 깊다. 민감 피부로 인해 샴푸를 사용하지 않는 노푸(NO - SHAMPOO)를 4년간 고수한바 있다. 그런 그가 운동 후 두피 찝찝함과 해소할 수 없는 꿉꿉함에 대해  고민하고 있던 찰나, 지인에게 필립비를 선물 받아 사용하고 개인 인스타그램를 통해 ‘트러블이 없는 인 생샴푸를 만났다’며 극찬해 필립비의 앰버서더까지 된 것. 이런 필립비와 이현이의 특별한 인연은 ‘건강함’에서 시작됐다.

공개된 화보는 톱모델 이현이와 필립비의 특별한 인연과 헤어의 독특한 빛깔, 향, 길이를 통해 아름다움을 탐구하고 헤어와 자아 정체성의 내밀한 연관성에 대해 재정의하는 ‘헤어&아이덴티티’를 주 제로 촬영됐다.

'보그 코리아' 화보 속, 톱모델 이현이는 오랫동안 고수했던 단발이 아닌 파격적인 헤어 변신을 시도하였다. 이는 필립비의 다양한 컬렉션 제품과 만나 럭셔리 헤어 케어의 진가를 뽐냈다.

비대칭의 레이어드 컷으로 바람에도 가볍게 흩날리지만 헤어 볼륨을 유지하는 ‘웨이트리스 볼류마이징 컬렉션’, 시크한 올백 헤어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헤어 윤기 선사하는 ‘포에버 샤인 컬렉션’, 깔끔하게 연 출한 포니테일과 드라마틱한 롱 스트레이트 헤어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상쾌하고 부드럽게 케어하는 ‘페 퍼민트 아보카도 컬렉션’을 연상케 한다.

함께 화보를 장식한 필립비 브랜드의 창립자 ‘필립 버코비츠(philip berkovitz)’는 30년 이상의 경력으로 드류 베리모어, 할리 베리, 기네스 팰트로 등 최정상급 스타들의 헤어케어를 담당해온 헐리우드 대표 스 타일리스트다.

그는 '보그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필립비를 '보타니컬 파워, 퀄리티, 그리고 리얼”'3가지 키워드로 정의했다. 필립비와 톱모델 이현이의 화보와 감각적인 뷰티 필름은 '보그 코리아' 홈페이지와 '보그 코리아'  공식 SNS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필립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