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31일부터 할인행사 '서프라이스 위크' 진행
상태바
롯데아울렛, 31일부터 할인행사 '서프라이스 위크'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4.05.2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아울렛이 할인 행사 '서프라이스 위크'를 5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한다.

'서프라이스 위크'는 '깜짝 놀랄만한 가격(Surprise+Price Week)'이라는 의미로 상반기 최대 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아울렛의 대표 쇼핑 축제다. 실제로 지난해 ‘서프라이스 위크’ 행사 기간 중 매출은 전년 대비 10% 신장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펫펨족을 위한 ‘반려단길’ 전시와, 푸드트럭 팝업행사 등의 이색 콘텐츠도 선보인다.

총 5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서프라이스 위크에는 해외패션부터 스포츠, 리빙 상품군까지 전 상품군이 참여하며, 기존 아울렛 가격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지방시’, ‘겐조’, ‘모스키노’, ‘오프화이트’, ‘클럽모나코’, ‘DKNY’, ‘나이키’, ‘뉴발란스’ 등이 있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의왕점 전경

롯데아울렛은 이번 행사를 위해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갓성비 특가찬스’상품들을 준비했다. 

'서프라이스 위크' 기간 한정으로 제공하는 선착순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쿠폰’을 5월 27일부터 롯데아울렛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착순 5000명에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F&B 매장 ‘5000원 할인권(1만 5000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이 포함된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페셜 쿠폰’을 롯데백화점 APP에서 5월 30일부터 증정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