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여름철 대비 라이더 맞춤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우아한청년들, 여름철 대비 라이더 맞춤형 이벤트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4.05.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여름철이 다가오기 전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혹서기 필수 안전배달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한 ‘배민커넥트 오오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달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하는 오오오 페스티벌은 무더위가 오기 전에 미리 안전배달용품을 구비하고, 배민커넥트 라이더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라이더 맞춤형 이벤트다. 

오오오 페스티벌은 ‘오늘도 안전배달 하시는 오백명의 라이더님께 드리는 오 놀라운 5가지 선물 패키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혹서기를 대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오오오 페스티벌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달성하면 참가할 수 있다. 미션을 성공한 라이더 중 추첨으로 500명이 선정돼, 이들은 우아한청년들이 준비한 5가지 선물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초특가 990원 딜(레이버 우의 자켓·팬츠 세트, 레이버 윈드글러브 990원 구매기회) ▲여행플랫폼 여기어때 99% 할인권 ▲7월 시크릿 배달미션 참여권 ▲안전배달을 위한 블랙박스(ID221)·블루투스·액션캠·핸드폰거치대 등 배달용품 추첨기회(5명) ▲시크릿 공구장터 입장권(세나·다이네즈 제품 할인가 구매) 등으로 구성된다.

내달 12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990원 딜 구매는 내달 12~14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또 이벤트 신청자 모두가 참가할 수 있는 시크릿 공구장터는 내달 12~19일 운영된다. 

오오오 페스티벌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라이더서비스 ‘배민커넥트’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기존에 가입된 라이더뿐 아니라 이번에 새롭게 가입한 신규 배민커넥트 라이더들도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우아한청년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