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여름용 통기성 소재 사용한 ‘올데이핏 쿨링 브라’ 출시
상태바
안다르, 여름용 통기성 소재 사용한 ‘올데이핏 쿨링 브라’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5.23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다르가 여름용 심리스 ‘올데이핏 쿨링 브라’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편안하면서도 쾌적하고, 볼륨감있는 날씬한 핏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 3월 1년 반의 개발 끝에 선보인 ‘올데이핏 브라’가 기대 이상의 호평을 받는 것에 주목, 신제품을 통해 언더웨어의 상승세를 이어갈 방침이다. 

앞서 출시된 ‘올데이핏 브라’는 부하게 퍼져 보이는 일반 심리스 브라의 단점은 해결하면서, 압박감 없이 흉곽을 날씬하게 보완해주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며, 출시 직후 품절 사태를 일으킬 정도로 폭발적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올데이핏 쿨링 브라’ 역시 전 제품의 강점은 유지하면서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실제로 얇고 가벼운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이 좋다. 일체형 패드도 냉감 소재인 에어로쿨을 사용해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이 장시간 산뜻함을 유지한다. 여기에 안다르의 오랜 애슬레저룩 제조 노하우가 더해져 뛰어난 신축성과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착용 및 관리도 편하다. 4단계 후크를 더해 가슴둘레에 맞춰 착용이 가능하다. 이전 제품과 마찬가지로 자체 트리플 본딩 기법을 적용한 패드 일체형이며 패드가 딱딱해지거나 돌아갈 염려도 없다.

올데이핏 쿨링 브라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같은 소재의 팬티도 선보이다. 색상은 상하의 모두 플로리스 베이지, 블랙, 프로즌 민트, 필링 블루, 셔벗 핑크 5가지로 출시된다.
 
사진 안다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