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골프, 잰더 쇼플리 PGA 챔피언십 우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데상트골프, 잰더 쇼플리 PGA 챔피언십 우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5.23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상트골프가 공식 후원 선수인 잰더 쇼플리의 미국프로골프협회(PGA) 챔피언십 첫 메이저 우승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잰더 쇼플리는 현지시간 기준 지난 19일 미국 켄터키주 루이빌 발할라 골프클럽에서 열린 제106회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총 상금 1850만 달러가 걸린 대회에서 잰더 쇼플리는 4라운드에서만 버디 7개, 보기 1개로 6언더파 65타를 몰아치며, 최종 합계 21언더파 263타를 기록했다. 특히 이번 대회 1, 2라운드에서 단독 선두를 지키는 등 대회 내내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이번 우승으로 잰더 쇼플리는 PGA 투어 통산 8승을 달성했다. 

이번 우승의 현장에서도 잰더 쇼플리는 어김없이 데상트골프 의류를 착용했다. 이에 데상트골프는 잰더 쇼플리(Xander Schauffele)의 PGA챔피언십 우승 기념으로 오는 24일부터 6월 6일까지 2주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브랜드 공식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누적 금액별로10%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30/50/70/100만원 구매 시, 3/5/7/10만 포인트 증정)

데상트골프는 올해 1월, 잰더 쇼플리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경기력 향상을 위한 고품질의 기능성 골프웨어를 적극적으로 지원해 왔으며, 그의 풍부한 경기 경험을 상품 기획에 반영하기 위한 제품 개발 자문 협업도 동시 진행해 왔다. 

후원 계약 체결 당시, 잰더 쇼플리는 “데상트골프와 함께 올 시즌 최상의 경기, 최고의 기록을 이루는데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는데, 약 5개월만에 PGA 메이저 대회 우승으로 증명했다. 

현재, 데상트골프는 잰더 쇼플리 이외에도 KPGA에서 활약 중인 이재경 프로, 김영수 프로 등 다양한 프로 선수들을 후원하며 프리미엄 퍼포먼스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 중이다. 

사진 데상트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