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민규, 록시땅 아시아 최초 브랜드 앰버서더로 [kdf SEVENTEEN 민규]
상태바
세븐틴 민규, 록시땅 아시아 최초 브랜드 앰버서더로 [kdf SEVENTEEN 민규]
  • 이수빈
  • 승인 2024.05.2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이 세븐틴의 민규를 새로운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록시땅이 아시아 전역을 대상으로 글로벌 앰버서더를 선정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 사례다. 

록시땅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소중한 순간을 즐기고, 자연과 다시 하나가 되며,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시간을 갖는 것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는 프로방스식 라이프스타일을 전세계에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대표하는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한국인 셀럽인 세븐틴의 민규가 선정된 것은 주목할 만한 일이다.

지난 5월 21일에는 록시땅이 일본 록시땅 시부야 도쿄 매장에서 민규를 아시아 앰버서더로 글로벌에 최초 공개하는 미디어 컨퍼런스 행사를 개최했다. 시부야 매장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록시땅 플래그십 매장 중 하나로, 이 행사를 통해 민규와 록시땅의 브랜드 파트너십이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민규는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한 세븐틴의 멤버로 출중한 얼굴에 화려한 피지컬까지 겸비한 멤버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와 활발하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팀 내에서 분위기메이커를 담당하고 있다.

 

록시땅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매니징 디렉터인 아이린 고는 “록시땅은 라벤더 들판과 아몬드 나무 숲 속에서 여유로운 생활을 담고 있는 프로방스의 본질과 늘 깊은 연결고리를 갖고 있다”며, “민규는 세븐틴 활동으로 바쁜 가운데에도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돌보는 시간을 행복하게, 소중히 여기는 프로방스식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으며, 민규의 카리스마와 진정성 또한 록시땅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완벽하게 부합하기 때문에 민규를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번 일본 록시땅 행사에 참석한 민규는 “평소 관심 갖던 브랜드인 록시땅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진정성 있고 자연 친화적인 록시땅과 저의 긍정적인 성격이 큰 시너지를 내어, 이러한 가치를 아시아 전역의 사람들에게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싶다” 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민규는 5월부터 록시땅 아시아 앰버서더로 공식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으로, 금번 일본 행사 관련해서는 록시땅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록시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