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선수 허웅, 보스골프와 함께한 화보에
상태바
농구선수 허웅, 보스골프와 함께한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4.05.21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KBL의 MVP를 달성한 농구선수 허웅이 보스골프(BOSS GOLF)와 함께 '얼루어 코리아' 6월호 골프 패션 화보를 장식했다.  최근 허웅이 주전 선수로 참여한 부산 KCC 이지스 팀이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 5차전에서 수원 KT를 상대로 88-70으로 승리하며 시리즈 전적 4승 1패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는 정규리그 5위 팀 최초로 챔피언 결정전 우승을 차지한 것이며 팀 우승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허웅은 챔피언 결정전 MVP를 수상했다. 

허웅은 오프 시즌에는 체력을 회복하고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친한 선수들 혹은 형제 관계인 농구선수 허훈과 함께 골프 필드를 찾는다고 밝혔다. '24 KBL 시즌이 끝난 뒤에도 골프장에서 휴식을 취하는 허웅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으며, 골프 마니아이기도 한 그가 필드에서 연출한 골프웨어는 여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농구도, 골프도 진지한 플레이를 펼치는 허웅의 스타일 중 가장 주목받은 의상은 하이엔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보스골프. 이 같은 인연으로 함께한 '얼루어 코리아' 화보 촬영장에서 허웅은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펼쳐냈다. 

농구선수 허웅이 착용한 의상은 깊은 헤리티지를 가진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스의 DNA와 스포츠의 명민한 정신이 깃든 보스골프 24 SS 컬렉션 제품이다.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보스골프와 함께한 농구선수 허웅의 모습을 담은 패션 화보와 앞으로 공개할 유튜브 콘텐츠, 비하인드 영상 등은 '얼루어 코리아' 6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얼루어 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