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여 확정…김민재 바이에른 뮌헨과 맞대결
상태바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여 확정…김민재 바이에른 뮌헨과 맞대결
  • 김상록
  • 승인 2024.05.2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플레이가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초청팀으로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를 공식 발표했다. 토트넘은 2022년 초대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참여한 이후 2년 만에 한국을 다시 찾는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주관·중계하는 연례 스포츠 이벤트로, 티켓팅부터 경기 관람까지 모두 쿠팡 와우회원의 전용 혜택으로 제공된다.

토트넘의 주장 손흥민은 쿠팡플레이 발표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정말 설레고 기대된다. 지난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도 뜨거운 응원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며 "여러분도 저만큼 기대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쿠팡플레이는 앞서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을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첫 번째 초청팀으로 발표했다.

뮌헨에 이어 토트넘의 방한이 성사됐다. 이에 김민재와 손흥민이 각각 뛰고 있는 유럽 명문 구단이 한국에서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두 구단의 경기는 오는 8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토트넘 홋스퍼 도나 마리아 컬렌 총괄 디렉터는 "2024/25 시즌을 앞두고 다시 한번 한국을 방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열정적인 한국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설렌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대한축구협회를 통해 경기 승인 절차를 진행하는 중이다. 경기의 장소, 일정 및 세부 사항은 변경 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