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TV쇼핑 인기 브랜드 단품 특가 판매
상태바
GS샵, TV쇼핑 인기 브랜드 단품 특가 판매
  • 박성재
  • 승인 2024.05.1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은 TV채널에서 세트 구성으로 판매하는 인기 뷰티 브랜드 단품을 모바일 앱에서 1만원 미만 특가에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GS샵은 5월 상상초월 특집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뷰티특가왕’ 기획전을 실시하고 50여개 TV홈쇼핑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세트가 아닌 단품으로 한정 기간 또는 수량으로 판매한다. 

TV홈쇼핑에서는 개당 단가를 낮추기 위해 세트 구성으로 판매하다 보니 가성비는 높지만 초기 지불 가격은 높은 경우가 많다. 때문에 평소 관심 있어도 소비자들이 선뜻 지갑을 열기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단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한 것이다. 

GS샵 뷰티팀 MD들이 공통적으로 추천하는 상품은 ‘웰라쥬 캡슐 앰풀’이다. 2022년, 2023년 연속 앰풀 카테고리에서 주문액 기준 1위인 인기 상품으로 누적 캡슐 판매량이 7000만개가 넘고, 고객 리뷰도 8만건에 달한다. 

2000만병 넘게 판매된 ‘헤드스파 7 트리트먼트’ 시리즈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헤어 상품으로 GS샵에서 5년 연속 트리트먼트 카테고리 1등을 차지하고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7초만 사용해도 두피부터 모발까지 관리할 수 있는 ‘파란눈 헤드스파(200ml)’다. 

배우 고현정 씨가 만든 화장품 코이(KoY)도 이번 기획전에서 체험 특가 상품을 운영한다. 코이 크림 앰풀도 GS샵에 등록된 고객 후기만 4만건이 넘는 상품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코이 대표 상품인 ‘솔리드 화이트 볼륨 앰풀(10ml)’을 특가, 배송비 무료 혜택으로 판매한다. 

그 밖에 도미나스, 후시다인, 실크테라피, 제트티유, 에이바자르, 마녀공장, 마이녹셀, 맥스클리닉, 닥터그루트, 티에스 등 GS샵 인기 이미용 브랜드를 1만원 미만에 체험해 볼 수 있는 특가 상품들을 운영한다. 

유승원 GS샵 뷰티팀 MD는 “이번 기획전은 상품 판매보다 고객 체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브랜드별로 1인당 구매 개수를 제한할 예정”이라며 “고물가로 소비에 신중해진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로 협력사는 자사 상품을 알릴 수 있어서 좋고 고객들은 좋은 상품을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어 윈-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GS샵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