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스팸 싱글 닭가슴살'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스팸 싱글 닭가슴살'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4.05.1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이 지난해 10월 선보인 캔햄 형태의 '스팸 닭가슴살'에 이어 슬라이스 형태의 '스팸 싱글 닭가슴살'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스팸 닭가슴살'을 슬라이스 형태로 담은 소용량 파우치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과 육질이 쫄깃한 닭다리살, 고소한 풍미의 닭껍질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기존 캔햄에 못지 않은 부드럽고 탄력 있는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고 강조했다.

특히, 파우치 형태로 포장돼 손으로 간편하게 뜯을 수 있고 얇은 형태로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샌드위치나 샐러드, 밥반찬 뿐 아니라 야외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스팸 닭가슴살’은 고단백·저칼로리 등 건강을 중시하는 웰니스 트렌드에 부합해 작년 10월 출시 이후 6개월간 누적 판매량 130만개 이상을 기록했다.

한편, CJ더마켓에서는 이달 21일까지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팸 닭가슴살’을 포함한 스팸 제품들을 비롯해 햇반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팸 닭가슴살’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한정판 ‘스팸 닭가슴살 모양 샌들 장식 세트’도 증정한다.

이제승 CJ제일제당 스팸 마케팅 담당자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소비자가 늘면서 ‘스팸 닭가슴살’에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