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울릉도에서 아웃도어 챌린지 개최
상태바
코오롱스포츠, 울릉도에서 아웃도어 챌린지 개최
  • 이수빈
  • 승인 2024.05.17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스포츠가 아웃도어 챌린지 형태의 ‘DARE TO DIVE ULLEUNG’를 개최한다. 오는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2박 3일간 울릉도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는 울릉도라는 미지의 자연 안에서 코오롱스포츠가 제시하는 코스와 액티비티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코오롱스포츠는 1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페이지를 오픈, 오는 24일 정오에 참가 티켓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본 챌린지는 고난이도의 아웃도어 미션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미션은 울릉도 섬에 도착하면서부터 시작된다. 주어진 시간 안에 코오롱스포츠의 베이스 캠프에 도달하는 것. 두번째 미션은 세 가지 종류인 ▲DARE TO CLIMB ▲DARE TO HIKE ▲DARE TO TRAILRUN 중에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DARE TO CLIMB은 울릉도의 다양한 릿지(암벽 등반에서, 봉우리들을 잇는 산릉, 산등성, 암릉 따위를 이르는 말)를 등반하는 것이다. DARE TO HIKE는 하이킹을 통해 울릉도의 깊은 숲 속을 종주하는 미션이다. DARE TO TRAILRUN은 14km에 이르는 울릉도의 아름다운 길을 빠르게 완주하는 미션이다. 

세 가지로 이뤄진 두 번째 미션에는 각 코스의 전문가 마스터가 함께 하며 참가자들의 조력자 역할을 담당한다. 또한, 코오롱스포츠는 미션에 필요한 서바이벌 키트, 각종 식량 및 부스트 식품과 간식은 물론, 지도, 미션별 일지와 위급 시 연락처가 담긴 방수 가이드북도 제공한다. 완주한 참가자들에게는 이를 기념할 수 있는 완주 기념품도 증정한다.

코오롱스포츠는 공식홈페이지인 코오롱스포츠닷컴의 솟솟클럽에서 ‘DARE TO DIVE ULLEUNG’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진 코오롱스포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