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봄나들이 기획전 진행
상태바
아성다이소, 봄나들이 기획전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4.05.1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성다이소가 ‘봄나들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봄 감성을 즐겨볼 수 있는 나들이 용품으로 구성했다. 도시락용품, 야외용품, 선케어용품 등 총 15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도시락용품은 김밥틀, 도시락, 보냉백을 준비했다. ’도시락 모양틀’은 소시지나 당근 등의 재료를 꽃, 별, 토끼 등의 모양으로 만들어 볼 수 있다.  뚜껑 4면에 날개가 있어 밀폐력이 좋을 뿐만 아니라 몸체에는 칸막이가 있어 원하는 칸 크기로 맞게 이동도 가능하다는 것이 다이소의 설명이다.

야외용품은 테이블과 의자, 돗자리로 구성했다. ‘접이식 테이블’은 다용도 걸이가 있어 측면에 컵이나 봉투 등을 걸 수 있다. 좁은 공간에 접어서 더 효율적으로 보관이 가능해 집에서 아이들 학습용 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다. 

다이소 도시락 모양틀
다이소 접이식 스툴
다이소 아동용 목가림 차광 모자

‘접이식 스툴’은 접혀있는 부분을 바깥 방향으로 펼치면 손쉽게 조립되는 간이 의자다. 냄비나 조리 도구를 올려둘 수 있는 미니 테이블로도 활용 가능하다. 

다이소는 선케어용품도 마련했다. ‘아동용 목가림 차광 모자’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으며, 넓은 챙과 목 부분에 차광 덮개가 있어 목 부위까지도 햇볕을 차단한다. ‘자외선 차단 하이드로겔 선패치’는 밖으로는 자외선을 차단하고 안으로는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을 포함해 보습을 도와준다.

이 외에도 ‘소프트 테니스 라켓 완구’, ‘찍찍이 캐치볼’ 등의 액티비티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