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로수퍼,  ‘오세득의 쿡앤톡 콘서트’ 컬리너리 워크숍 성료
상태바
아그로수퍼,  ‘오세득의 쿡앤톡 콘서트’ 컬리너리 워크숍 성료
  • 박홍규
  • 승인 2024.05.1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그로수퍼가 14일 오세득 셰프와 함께 ‘아그로수퍼 컬리너리 워크숍’을 개최했다. ‘아그로수퍼 컬리너리 워크숍’은 아그로수퍼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외식업계의 지속적인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주최하는 행사다. 

이번 워크숍은 ‘쿡앤톡 콘서트’를 컨셉트로 오세득 셰프가 강연자로 참여했다. 오 셰프는 토크 콘서트를 통해 ‘차별화된 돈육 메뉴’를 만드는 오세득만의 한 끗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어진 쿠킹 세션에서는 돈육메뉴 레시피 3종을 공개하고 직접 시연하며 심도 있는 세미나를 이끌었다. 

이번 워크숍에는 외식 업계에 종사하는 셰프, 프랜차이즈·유통업 대표 및 경영진, 외식 자영업자 및 예비 창업자 등 다양한 돈육 외식업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이에 오세득 셰프는 “참석해 주신 모든 외식업계 동료분들께 조금이나마 새로운 영감을 줄 수 있는 시간이었기를 바란다”라고 답했다. 

홍경철 아그로수퍼 아시아 지역 총괄 영업이사는 “올해도 외식업계 종사자분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아그로수퍼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1955년에 설립된 아그로수퍼는 세계 66개국으로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농축산 기업이다. 설립된 이래 완벽한 추적시스템으로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생산에서 사육, 도축, 가공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운영, 모니터링, 관리를 하는 수직계열화 시스템을 유지해오고 있다. 더불어 농축산분야에서는 세계 최초로 유엔으로부터 기후변화협약 실천기업으로 인증 받는 친환경 기업으로써 지속가능한 경영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