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밍한 맛 잡았다"...남양유업, 무지방 우유 ‘슈퍼제로 락토프리’ 선봬
상태바
"밍밍한 맛 잡았다"...남양유업, 무지방 우유 ‘슈퍼제로 락토프리’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5.1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유업은 ‘맛있는 우유 GT 슈퍼제로 락토프리’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유당을 제거해 속 불편 없는 섭취가 가능하고, 무지방 우유 특유의 밍밍한 맛을 잡았다.

또 세균 수 기준 최고 등급 1A 원유를 남양유업만의 18가지 항목으로 검사해 품질을 높였고, LST와 GT 공법을 통해 뛰어난 영양과 맛을 선사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개인 건강 관리에 관한 트렌드를 주목해 다양한 락토프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성분과 품질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맛있는 우유 GT는 2003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남양유업의 대표 브랜드다. 특허받은 GT 공법을 사용해 우유 속 산소를 제거하고 진공상태(-0.5 bar 이하)에서 이취와 이미를 뽑아내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2021년 브랜드 리뉴얼을 통한 저지방, 락토프리 제품 등 5가지 세부 브랜드를 구성했고 이듬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제8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우유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지난 2월에는 100mL 당 255mg으로 국내 최대 칼슘 함량을 자랑하는 ‘맛있는 우유 GT 고칼슘 락토프리’를 출시했다.

사진 남양유업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