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여름 액티비티도 시원하게 하이드로겐 24 SS컬렉션과 함께
상태바
전종서, 여름 액티비티도 시원하게 하이드로겐 24 SS컬렉션과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4.05.1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에프앤씨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액티브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드로겐(HYDROGEN)’이 배우 전종서와 함께한 24SS 컬렉션을 공개했다. ‘하이드로겐’은 트레일 러닝이라는 차별화된 카테고리를 통해 새로운 아웃도어 방향성을 제시, 기존의 아웃도어 브랜드 틀에서 벗어난 3세대 아웃도어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24 봄·여름 컬렉션에서는 아웃도어 영역을 확대하는 전략으로 래쉬가드를 포함해 시어서커 셋업 등 다양한 액티브 아이템을 선보이며 다가올 바캉스 시즌을 겨냥했다.

올 3월부터 국내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하이드로겐’은 론칭 첫 시즌부터 배우 전종서를 앰베서더로 발탁하면서 브랜드 이미지를 빠르게 굳히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매스 브랜드로 볼륨을 키워 8월 론칭을 앞둔 ‘마무트’와 함께 아웃도어 시장에서 입지를 다진다는 목표다. 하이드로겐은 현재까지 백화점 유통을 중심으로 15개의 단독 매장을 확보했으며, 올 하반기까지 연내 35개점 이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하이드로겐은 현재 중국, 일본, 미국 등 해외 파트너사를 물색 중이며, 이탈리아 본사와의 디자인 협업 등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유럽 현지 소비자들과도 접점을 확장할 것으로 보인다.

전종서와 함께한 하이드로겐 여름 컬렉션은 하이드로겐 공식몰을 비롯해 버킷스토어, 무신사 등 제휴몰 및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하이드로겐(HYDROGEN)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