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민시, 영&세련된 비주얼로 분크 앰버서더 발탁...24 SS캠페인에
상태바
배우 고민시, 영&세련된 비주얼로 분크 앰버서더 발탁...24 SS캠페인에
  • 이수빈
  • 승인 2024.05.1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패션 브랜드 분크는 ‘스위트홈’, ‘밀수’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첫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그와 함께한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분크의 24 SS 시즌 테마를 담은 이번 화보는 멕시코 휴양지의 여유로운 무드를 고민시의 세련되고 우아한 무드로 표현했다.

고민시는 드레시한 아이템으로 페미닌한 룩을 연출하거나 올블랙 코디로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포즈를 통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이번 화보에서 고민시는 분크의 시그니처 라인 아이템부터 24 SS 시즌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착용해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셔링 디테일의 탑 원피스 코디와 함께 24 SS 시즌 아이템이자 리본을 입체감 있는 직관적인 형태로 표현한 디자인인 ‘토크 발라카 토트’ 백을 매치해 유니크함을 더했고, 화이트 원피스와 함께 매치한 ‘토크 홀라 쇼퍼 라지’ 백으로 편안하면서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고민시가 착용한 모든 아이템은 분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민시는 오는 6월, ‘서진이네 2’와 ‘스위트홈 3’ 등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분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