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 입점 매장 1000곳 돌파...5대 쇼핑몰 절반 넘어
상태바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 입점 매장 1000곳 돌파...5대 쇼핑몰 절반 넘어
  • 민병권
  • 승인 2024.05.1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일본 입점 매장 1000곳 돌파

대웅제약은 습윤 드레싱 전문 브랜드 '이지덤 뷰티'의 일본에서의 입점 매장이 1000곳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이제 이지덤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일본의 중요 상권인 도쿄의 긴자구, 시부야구, 신주쿠구, 하라주쿠 등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이지덤 뷰티는 대웅제약의 일본 법인을 통해 작년 5월 현지 허가를 받은 후, 앳코스메 8개 매장, 로프트 110개 매장, 돈키호테 225개 매장 등에 입점했다. 올해 상반기에는 아인즈 앤 토르페 30개 매장, 플라자 70개 매장 등에도 입점해 일본에서의 매장은 총 1026곳에 달한다. 

특히, 돈키호테, 로프트, 플라자, 앳코스메, 아인즈 앤 토르페 등의 일본의 5대 대형 멀티숍 중 455곳에 입점했으며, 이는 전체 대형 멀티숍의 53%에 해당한다.

이지덤 뷰티는 오프라인 매장 입점과 함께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일본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현재 12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모모하하'와 80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호노피스'와의 협업은 누적 조회수 440만 회를 기록했다. 이로써 이지덤 뷰티 제품은 돈키호테 시부야 본점에서 입고 한 주 만에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지덤 뷰티는 일본에서도 화장품 리뷰 플랫폼인 '립스(LIPS)'에서 스팟패치 부문 2위를 차지하는 등 품질이 인정받고 있으며, 대웅제약은 이를 바탕으로 일본의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인 '라쿠텐(RAKUTEN)'과 한국의 인기 쇼핑몰 '큐텐(Qoo10)' 등을 통해 온라인 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지덤 뷰티는 이미 한국 시장에서 8년 연속으로 판매 1위를 달성한 만큼, 일본 소비자들에게도 품질을 인정받은 스팟패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본 시장의 요구와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빠른 시장 공략을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대웅제약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