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서울우유, ‘베베핀’유기농우유 에디션 및 MV 선봬
상태바
더핑크퐁컴퍼니-서울우유, ‘베베핀’유기농우유 에디션 및 MV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5.1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핑크퐁컴퍼니가 서울우유협동조합과 손잡고 차세대 IP ‘베베핀'을 활용한 유기농우유 에디션 및 뮤직비디오(MV)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국내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초로 전 세계 21개국 넷플릭스 Top 10에 등극하며, 글로벌 팬덤을 확장하고 있는 ‘베베핀’의 인지도를 기반으로, 키즈 대표 간식으로 떠오르고 있는 서울우유의 유기농우유를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게 브랜딩하고자 기획했다. 

서울우유는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우유/발효유 부문 2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국내 대표 유제품 브랜드로, 양사는 ‘베베핀 패밀리와 함께하는 우유 가득한 하루’를 테마로 제품 협업을 비롯해 전방위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나선다.

‘베베핀 유기농우유 에디션(120ml*24개입)’을 출시한다. 베베핀 캐릭터 세계관을 제품별 패키지 디자인에 커스텀 적용한 점이 특징으로 ▲베베핀 시리즈의 주인공 ‘핀’이 좋아하는 흰 우유 ▲누나 ‘보라’가 좋아하는 딸기우유 ▲형 ‘브로디’가 좋아하는 초코우유까지, 각 캐릭터를 대표하는 맛을 설정해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베베핀 유기농우유 에디션’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콜라보 굿즈 컵홀더(3종)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서울우유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MV) ‘베베핀 우유송’을 선보인다. 신나는 멜로디에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를 더해, 언제 어디서나 우유와 함께하는 베베핀 삼남매의 일상을 영상에 담아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난 1일, 베베핀 유튜브 채널에서 최초 공개된 이후 약 10일 만에 조회수 70만 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더핑크퐁컴퍼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