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수분 머금은 촉촉함! 에스쁘아 듀라이크 젤로 톤업 쿠션 선봬 [kdf aespa 윈터]
상태바
에스파 윈터, 수분 머금은 촉촉함! 에스쁘아 듀라이크 젤로 톤업 쿠션 선봬 [kdf aespa 윈터]
  • 이수빈
  • 승인 2024.05.14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가 탱글한 수분 텍스처와 맑은 빛의 베이스 컬러가 만난 ‘듀라이크 젤로 톤업 쿠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웜-뉴트럴-쿨’ 컬러 톤과 명도를 세분화해 3종으로 선보이는 톤업 쿠션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윈터는 듀라이크 젤로 톤업 쿠션을 이용해 수분 볼륨이 가득 찬 탱글한 젤로 스킨을 연출했다. 윈터의 맑고 깨끗한 비주얼을 완성한 톤업 컬러는 ‘뉴트럴 모브’다.

톤업 쿠션은 장미꽃 유래 펩타이드와 비건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 볼륨을 채워 탱글하게 빛나는 물빛 톤업효과를 준다. 고보습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성분 배합으로 속건조 없이 하루종일 편안한 데일리 컴포트 포뮬러를 적용했다. 마이크로 사이즈의 구상 파우더가 모공을 부드럽게 빈틈없이 메워주고, 빛을 반사하는 판상 파우더가 피부를 매끈하게 표현해준다.

 

듀라이크 젤로 톤업 쿠션은 본연의 피부 빛에 생기를 더해 반 톤 올려주는 피치 베이지 컬러의 ‘누디 피치’, 노란기를 잡아 뽀얗게 한 톤 올려주는 라일락 모브 ‘뉴트럴 모브’, 칙칙한 피부 톤을 즉각적으로 환하게 밝혀주는 스카이 블루 ‘스노우 블루’ 등 피부에 맑고 투명하게 안착 되는 3가지 톤업 컬러로 구성했다. 탱글하고 볼륨감 있는 콘셉트를 담은 애나멜 신규 용기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에스쁘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