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수원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을 개장했다고 10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은 연면적 약 5934㎡(약 1795평)의 대형 매장이다.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쇼룸에서 창호, 바닥재, 타일, 필름 등 홈씨씨 인테리어의 모든 제품을 직접 보고 상담, 구매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100여 개 브랜드, 3만 5000개 이상의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목재, 페인트, 철물, 드릴, 접착제 등 셀프 인테리어를 위한 자재와 공구도 구비돼 있다.
수원점은 고속철도(KTX) 수원역과 환승센터, 수원메쎄(SUWONMESSE) 등이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수원역을 통해 AK플라자 수원점, 롯데몰 수원점과 연결돼 있어 쇼핑 편의성이 높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수원점 개장을 기념해 내달 9일까지 방문해 5만원 이상 구매하고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경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삼성 75인치 TV △삼성 인덕션 △LG 세탁기 △LG건조기 △밀레 청소기 △롱코 전동침대 세트 △오젠 바이러스 살균기 등이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 △보쉬 체인톱 △보쉬 포인트 레이저 △루미낙 샴페인 잔 △앤크위즈 프라이팬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인천점 및 울산점에 이어 지역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전문 매장으로 개장하는 수원점이 지역을 대표하는 인테리어 쇼핑의 거점으로서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KCC글라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