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헬로우 가족사랑 대축제’ 진행... 최대 266만원 할인
상태바
바디프랜드, ‘헬로우 가족사랑 대축제’ 진행... 최대 266만원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4.3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266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헬로우(헬스케어 로봇을 우리 집으로) 가족 사랑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신규로 마사지체어 제품을 렌탈 시 월 렌탈료 특별 할인 혜택,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전월 실적 120만원 기준)을 적용 최대 242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다빈치’ ‘메디컬팬텀’ ‘에덴’ 등 3개 제품이다. 

다빈치, 메디컬팬텀, 에덴을 비롯해 ‘팬텀 로보’까지 총 4종의 제품을 렌탈∙구매하면서 가족 선물용으로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SV’를 함께 구매하거나 렌탈하면, 기본 헬로우 프로모션 세가지 혜택에 더해 24만원의 특별 할인을 추가로 제공받는다. 

이미 바디프랜드 팬텀, 파라오 시리즈를 사용 중인 고객이 헬스케어로봇 제품으로 교체하면 월 렌탈료 1만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교체 대상 제품은 팬텀 로보, 파라오로보, 퀀텀 등 3종으로 기본 선납금 혜택과 제휴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이면 자동 응모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경품은 1등 ‘제네시스 GV80 쿠페(1명)’, 2등 ‘라클라우드 라르테 소파(10명)’, 3등 ‘라클라우드 퀸(Q) 사이즈 매트리스(20명)’이며,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바디프랜드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라클라우드 3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 바디프랜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