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을 알리는 뷰티 신제품 런칭, ‘콘셉트와 실속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
상태바
완연한 봄을 알리는 뷰티 신제품 런칭, ‘콘셉트와 실속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
  • 박문구
  • 승인 2016.03.1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콘셉트로 ‘16년 뷰티 시장 공략
기초라인은 실속형 효과 UP, 메이크업은 퍼펙트 커버

‘16년도 뷰티 시장의 성장세가 가속화될 전망이다. 특히 새로운 콘셉트로 무장한 신제품이 봄 소식을 알리며 출시돼 소비자의 눈을 유혹하고 있다. 기초 화장품 라인에선 효과를 높이면서도 실속형 가격대로 뷰티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으며, 메이크업 제품들은 기능성을 첨가해 피부 보호를 하면서 커버력을 앞세우고 있다. 군더더기를 덜어낸 슬림한 실속형 화장품으로 올해의 뷰티 시장을 점쳐볼만하다. 효과 Up, 가격 Down으로 화장품을 선도할 제품들을 살펴보자.

B_001 사진제공: 리리코스/ 리리코스가 마린에너지 라인을 출시했다.

▶ 바다의 풍성한 에너지를 담은 ‘리리코스’

리리코스는 ‘바다가 전하는 에너지로 피부의 수분을 채우다’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를 론칭했다. 이 제품 라인은 가치 소비를 누리는 솔로몬족 여성을 겨낭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만원대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실속형 소비자를 적극 공략하고 나선 것이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의 주원료는 ‘마린엘릭서’로 해조와 미생물이 공생해 만들어낸 천연 발효 성분을 추출, 피부에 최적화시켜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성분을 피부에 공급한다. 앰플을 비롯해 팩, 클렌징, 토너와 로션 제품 등 1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그 중 고보습 데일리 앰플인 ‘하이드레이팅 펄스 앰플’은 30일 집중 관리로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고농축 수분앰플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B_002 사진제공: 캐시캣/ 캐시캣이 '무민'과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 북유럽 대표캐릭터 ‘무민’과의 두 번째 콜라보 ‘캐시캣 코드’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캐시캣은 70년이 넘게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북유럽 대표캐릭터 ‘무민’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무민’을 앞세운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열고 있는 것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캐시캣과 무민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은 봄 날의 러브레터를 테마로 한다. 콜렉션은 쿠션, 컨실러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아이, 치크, 립, 네일 등의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총 11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 주는 A.올루이드 폼 쿠션을 비롯해 베이지 쿠션과 핑크 브라이트닝 쿠션 두 가지를 한번에 담아낸 신기술을 적용한 P.UV 큐브 쿠션, 결점 커버를 위한 리퀴드 제형의 C.크림핏 컨실러, 사랑스러운 뺨을 연출하는 N.모노 치크, 아름다운 손끝을 완성시키는 코드 네일 등으로 생기 넘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B_003 사진제공: 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가 '에어 매쉬' 제품을 출시했다.

▶닥터자르트, “피부에 공기를 입은 민낯 피부를 완성시키는 에어 메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을 지닌 비비팩트 ‘에어 매쉬’를 새롭게 출시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기존 비비 크림, 쿠션 파운데이션, 쿠션 팩트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서 아쉬움으로 꼽는 가벼움, 커버력, 지속력 이 3가지 특징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고민을 해왔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에어 메쉬'는 이러한 고민의 결과를 반영한 제품으로 피부 결점에 대한 커버력은 높이고 촉촉함과 가벼움은 그대로 유지해 자연스럽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에어 메쉬'에 내장된 에어 퍼프는 닥터자르트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제작된 공기 그물망 표면으로 피부에 두드릴수록 통풍 효과를 발현해 자체적으로 숨을 쉴 수 있게 하고, 제형과의 효과가 가장 좋은 4중 두께이기 때문에 제형이 퍼프 안으로 스며드는 것을 막아줘 보다 깨끗한 사용으로 가볍고 자연스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