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면세점에서 찾을 수 있는 미세먼지 극복 아이템 5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면세점에서 찾을 수 있는 미세먼지 극복 아이템 5
  • 백진
  • 승인 2016.03.1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싫어요!” ...피할 수 없다면, 환절기 준비도 면세점에서!

흙바람과 중금속 섞인 먼지 탓에 한결 가까워진 봄의 기운이 예전처럼 달갑지만은 않다. 봄은 여전히 따뜻한 날씨로 사람들을 밖으로 나오도록 유혹하지만, 뿌연 하늘은 잠깐의 산책마저도 고민하게 만든다.

아마도 중국의 도시화가 지속되는 한, 우리는 도시와 시골을 가리지 않고 공기 중 유해물질에 노출 된 채 살아가야 한다.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환경에서, 이를 한탄하기보다 극복하는 노하우를 쌓는 것이 더욱 지혜로운 일. 면세점에서 관련된 아이템들을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KSH_008

 

1.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03130

항염작용의 최강자 프로폴리스. 알약처럼 섭취하며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도 있지만, 구강에 직접 분사하는 스프레이 타입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호흡기가 약한 사람들에겐 환절기 필수품이다. 섭취하는 방식보다

목이나 구강 내 항균작용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효능이 훨씬 뛰어나기 때문에, 향에 민감한 사람이 아니라면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2.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031300 갑자기 예민해지거나 건강함을 잃은 피부에 즉각적인 활력을 불어넣어 준 차앤박의 앰플은 이미 100만 건을 훌쩍 넘는 판매고가 효능을 입증하고 있다. 꿀벌들이 외부의 유해무질을 차단하기 위해 벌집에 바르던 성분인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앰플답게, 피부의 면역력 상승과 건강함을 위해서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3. 프로폴리스 치약 0313000

잇몸으로 고생중인 이라면, 치약을 바꿔보라고 조언하겠다. 항염작용에 탁월함이 있는 프로폴리스가 들어간 치약은 이미 외국에서는 많이 사용하고 있다. 잇몸 출혈과 염증, 구취로 고민인 사람들은 당장 치약부터 바꿔보자. 작은 것 하나로도 많은 것은 변할 수 있다.

4. 오리진스 척 앤 밸런스 폼클렌져

03130000 순하고 촉촉해 전 연령대와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한 면세점 클렌징 제품 베스트셀러 중의 하나다. 거품이 풍부하고  강한 세정력 덕분에 피부에 달라붙은 온갖 유해물질들을 말끔히 제거한다. 세안 후 뽀드득한 느낌과 더불어 촉촉함 까지 원하는 이라면 강력추천하는 제품이다.

5. 설화수 궁중비누

031300000

손 씻기는 스스로를 모든 세균과 질환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가장 중요한 습관이다. 선물용으로 인기리에 판매되는 설화수 궁중비누는 여러 한방성분을 40일간 숙성시켜 만든 고급 수제비누다. 기계의 간섭 없이 오로지 사람의 손으로 만들어지는 비누여서 가격의 압박이 심한 편. 그러나 얼굴에 사용했을 때에도 비누 특유의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주어 데일리 세안제로 사용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