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자립준비청년 지원 ‘Dream UP 3기’에 장학금 전해..."건강한 사회 이끌어주길"
상태바
교보증권, 자립준비청년 지원 ‘Dream UP 3기’에 장학금 전해..."건강한 사회 이끌어주길"
  • 박주범
  • 승인 2024.02.2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보증권은 자립준비청년 지원 프로그램인 ‘Dream UP 3기’를 선발하고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왼쪽)와 최진 드림메이커스 이사장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교보증권은 자립준비청년 지원 프로그램인 ‘Dream UP 3기’를 선발하고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Dream UP 3기는 상록보육원, 서울성로원 등 교보증권과 오랜 기간 연을 맺고 있는 복지단체와 사회적 협동조합 ‘드림메이커스’의 추천을 받아 최종 10명을 선발했다.

선발된 청년들에게는 안정적인 자립생활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진로탐색 및 자격취득, 자기개발 등을 위한 장학금으로 각각 200만원씩 총 2000만원이 전달됐다.

교보증권 이석기 대표이사는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들이 긍정적인 생각과 선한 영향력으로 건강한 사회를 이끌어주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 등 미래세대를 위한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교보증권은 작년부터 매년 2차례 Dream UP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24명의 자립준비청년들에게 5000여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했다.

사진=교보증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