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심장 저격 ‘라인프렌즈 에디션’ 4종 19품목 추가 출시
상태바
미샤, 심장 저격 ‘라인프렌즈 에디션’ 4종 19품목 추가 출시
  • 김선호
  • 승인 2016.03.0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미샤 ‘텐션 블러셔’, ‘듀얼 블렌딩 쿠션 섀도우’ 등 신제품 2종을 포함한 총 4종 19품목의 라인프렌즈 에디션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LK_001 사진제공: 미샤

신제품 미샤 텐션 블러셔는 수분을 머금은 실리콘 타입 베이스를 적용해 메이크업 위에서도 오랜 시간 촉촉함과 발색이 유지된다. 내용물이 탄성있는 거름망을 통과해 고르게 묻어 나와 바르기 쉽고 피부에 잘 밀착된다. 귀여운 핑크 색상인 ‘핑크 러플’, 상큼한 코랄 빛 ‘피치 소르베’ 등 6폼목이 선보였다.

LK_002 사진제공: 미샤

미샤 듀얼 블렌딩 쿠션 섀도우는 그러데이션을 할 수 있는 2가지 색상이 함께 들어간 아이 섀도우다. 탄성 있는 쿠션 타입 팁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메이크업 초보자도 그러데이션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마무리는 파우더처럼 깔끔한 ‘크림 투 파우더’ 제형으로 가루날림 없이 잘 밀착되는 점도 장점이다. 자수정, 진주, 토르말린 성분이 들어간 쥬얼 파우더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만들어준다. 부드러운 초콜릿 컬러 연출이 가능한 ‘아망드 쇼콜라’, 짙은 핑크와 버건디 색상이 들어있는 ‘로즈 크라운’등 6품목이 준비됐다.

LK_004 사진제공: 미샤

젤리 타입 틴트로 강력한 발색과 지속력이 특징인 미샤 팝타스틱 젤리틴트는 말린 장밋빛 컬러인 살사레드와 메이플라떼를 포함한 6품목이 라인프렌즈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점성이 높아 번짐이나 흘러내림 없이 탱탱하게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LK_003 사진제공: 미샤

미샤 올 클리어 틴트 리무버는 입술 각질을 촉촉하게 적셔 각질 틈새의 색소까지 지워내는 강력한 세정력이 장점이다.

미샤는 라인프렌즈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에디션 제품 1개 이상 구매 시 정가 1만 2,000원의 ‘브라운 머그컵’을 2,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 중이다. 단, 한정수량으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