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를 막아줄 피부 보호막 '프레쉬 피니어 컬렉션'
상태바
미세먼지를 막아줄 피부 보호막 '프레쉬 피니어 컬렉션'
  • 김형훈
  • 승인 2016.03.02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과 미세먼지로 뒤덮혀 점점 열악해 지는 봄...유해환경에 처한 피부에 극약처방
프레쉬 피어니 컬렉션, 피어니 브라이트닝 페이스 클렌저와 모이스처 페이스 크림으로 답을 찾다

한결 따스해진 봄 햇살처럼 더욱 강렬해진 자외선이 내리 쬐는 3월, 여기에 황사와 미세먼지 고민까지 더해진 여성들을 위해 프레쉬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 프레쉬 제공/ 피어니 브라이트닝 폼 페이스 클렌저: 125ml/ 60,000원대, 피어니 브라이트닝 모이스처 페이스 크림: 50ml/ 102,000원대(미백 기능성 화장품) 사진= 프레쉬 제공/  피어니 브라이트닝 폼 페이스 클렌저: 125ml/ 60,000원대(오른쪽에서 세번째), 피어니 브라이트닝 모이스처 페이스 크림: 50ml/ 102,000원대(맨 오른쪽. 미백 기능성 화장품)

새롭게 출시된 피어니 브라이트닝 컬렉션에서 자외선으로 칙칙해진 피부 톤과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보자. 피어니 브라이트닝 컬렉션은 피어니 뿌리 추출물과 감초 추출물, 비타민 C 글루코사이드가 가득 담긴 브라이트닝 콤플렉스가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한다. 이는 다크 스팟을 예방하고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 톤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피어니 브라이트닝 컬렉션의 이번 신제품은 도시 생활에서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유해 환경 요소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고 보호해 주는 기능까지 갖추었다.

폼 페이스 클렌저는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피부의 표면에 남아 있는 외부 유해환경 요소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어 화사한 피부를 선사해 준다. 브라이트닝 모이스처 페이스 크림은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개선해 줄 뿐만 아니라 오래 지속되는 풍부한 보습을 제공, 전반적인 피부 상태를 개선해 주는 멀티 기능의 모이스처라이저이다. 피부에 유해한 오염 물질이나 입자들이 잔존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주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는 점을 주목하자.

피어니 브라이트닝 폼 페이스 클렌저와 피어니 브라이트닝 모이스처 페이스 크림은 3월 1일부터 전국 프레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