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PGA와LPGA투어 공식 러기지로 선정...공식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투미, PGA와LPGA투어 공식 러기지로 선정...공식 파트너십 체결
  • 이수빈
  • 승인 2024.01.3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미(TUMI)가 PGA와LPGA투어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함과 동시에 공식 러기지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투미의 골프 진출은 골프와 이에 수반되는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구현하는 고성능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이루어진 첫 번째 풀 레인지 골프 컬렉션의 데뷔와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파트너십의 첫 시작으로 투미는 이번 주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PGA쇼에서 제품 프리뷰, 인플루언서 출연 및 추가 현장 프로그래밍을 선보이는 대화형 부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스포츠에 대한 열정에서 영감을 얻은 투미의 골프 컬렉션은 브랜드의 상징인 내구성과 혁신적인 소재, 디자인이 결합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의 헤드 라인은 소프트터치 패딩, USB-C 충전 포트, 보냉용 포켓을 포함한 플레이 향상 기능과 투미 특유의 커스텀 서비스인 모노그래머블 패치가 제공되는 골프백이다. 더플, 디봇 도구, 티와 볼 파우치, 클럽 커버 등이 들어 있는 추가 라이프스타일 백과 액세서리는 가방 제품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도록 디자인됐다. 프로 골프의 엄격함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어 코스 안팎에서 기능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고 수준의 기술적인 세부 요소들로 구성됐다.

투미 골프 컬렉션은 세계적으로 투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판매되고, 이번 봄 일부 투미 매장과 골프 클럽, 일부 백화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1년 내내 전세계 PGA투어 및 LPGA 토너먼트의 팝업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투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