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 전, 신라면세점에서 화사한 봄맞이 뷰티 이벤트 누리자
상태바
출국 전, 신라면세점에서 화사한 봄맞이 뷰티 이벤트 누리자
  • 백진
  • 승인 2016.02.2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한 봄 기운을 담은 화장품, 향수 브랜드로 '스프링 뷰티' 이벤트 마련
서울 장충점 ‘뷰티강좌’ 및 인천공항점의 ‘무료 샘플 증정’ 행사로 봄맞이 여행객 겨냥해

신라면세점이 봄 맞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신라 서울 시내면세점과 인천공항점은 다음달부터 4월 18일까지 '스프링 뷰티(Spring Beauty)'를 주제로 강좌와 샘플 증정, 선불카드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서울 장충점에서는 '신라면세점과 떠나는 50일간의 뷰티 트립(Beauty Trip)' 행사를 개최, 3월 4일 정관장이 만든 한방화장품 '동인비'를 시작으로 '루나솔'(3월 11일), '어반디케이'(3월 25일), '달팡'(4월 8일), '딥티크'(4월 15일) 등 인기 있는 기초, 색조, 향수 5개 브랜드와 함께 뷰티 강좌를 진행한다.

각 강좌별로 16명을 초청해 봄맞이 피부관리 및 여행지 메이크업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참여고객 전원에게는 세면도구 파우치와 브랜드별 사은품으로 구성된 선물을 증정하며, 신라면세점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출국여부와 상관없이 참여를 원하는 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한편 인천공항점에서는 '코스메 데코르테', '라프레리', '메이크업포에버' 등 7개 화장품 브랜드의 샘플 1만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스프링뷰티 프리기프트(Spring Beauty Free gift)' 행사를 진행,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신라면세점에서 발송한 문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받은 메시지를 제시하면 원하는 브랜드 1개의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샘플 재고 소진 시까지만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