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베일 벗은 송혜교의 빛나는 동안 미모 비결은?
상태바
‘태양의 후예’ 베일 벗은 송혜교의 빛나는 동안 미모 비결은?
  • 박문구
  • 승인 2016.02.2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양의 후예’의 모연(송혜교) 미모는 라네즈 ‘비비쿠션’과 ‘투톤 립 바’

KJJ_001 사진제공: 라네즈/ '태양의 후예'에서 모연 역을 맡은 송혜교가 라네즈의 비비쿠션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이 방영됐다.

방영 전부터 큰 주목을 받아온 ‘태양의 후예’가 지난 2월 24일 첫 방송되자마자, 엘리트 흉부외과 의사 ‘모연’으로 분한 송혜교의 미모가 실시간으로 포털 사이트 상위권 순위에 오르며 반응이 뜨겁다. 특히 극중 송혜교가 메이크업을 수정하는 장면이 노출되자 그녀가 사용한 립스틱 등 그녀의 화장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송혜교가 바른 립스틱 뭔가요?”, “송혜교 동안 피부의 비밀이 궁금하네요” 등과 같은 네티즌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이는 ‘모연’(송혜교 역)이 엘리베이터 안에서 립스틱을 바르고 쿠션을 두드리며 피부 화장을 수정하는 장면으로, 립에 포인트를 준 화사한 메이크업은 시진을 만나러 가는 길에 설레는 마음을 잘 담아내었다. 드라마 속에서 그녀가 실제로 사용한 제품은 바로 라네즈 ‘비비 쿠션’과 ‘투톤 립 바’. 라네즈 ‘비비 쿠션’으로 완성한 송혜교의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 그리고 ‘투톤 립 바’ 쥬시 팝 컬러로 연출한 생기 있는 입술의 케미는 사랑스러운 ‘모연’의 청초한 룩을 완성시켜 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