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있는 당신의 주말, 신라호텔에서 즐기는 야경과 와인으로 더 특별하게
상태바
품격 있는 당신의 주말, 신라호텔에서 즐기는 야경과 와인으로 더 특별하게
  • 김형훈
  • 승인 2016.02.2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특별한 주말을 위한 ‘미드니잇 와이너리’ 패키지 선보여
최고층 라운지에서 만나는 도심 야경...깊은 풍미 지닌 와인의 환상적인 조화

서울신라호텔이 ‘미드나잇 와이너리’ 패키지를 출시한다. 피곤한 한 주를 마감하는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해 도심 속에서 특별한 주말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상품이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사진=호텔신라 제공

‘미드나잇 와이너리’는 서울신라호텔 23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라이브 공연과 함께 밤 10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이너리 파티다. 신라호텔이 자랑하는 고급스러운 펜트하우스 분위기의 최고층 라운지인 더 이그제큐티브는 통유리 창을 통해 보이는 화려한 도심 야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특별한 공간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화려한 도심 전경을 감상하며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이 더해져 로맨틱한 순간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서울신라호텔의 시그너처 상품인 와이너리 콘셉트로 소믈리에가 직접 따라주는 각기 다른 개성의 나라 별 대표 와인 12종을 자유롭게 시음할 수 있으며, 와인의 풍미를 돋우는 치즈를 비롯한 콜드 디쉬부터 달콤한 디저트까지 풍성한 마리아주 안주를 함께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미드나잇 와이너리’ 패키지는 3월 4일부터 4월 16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디럭스 룸 1박과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 핀란드 사우나) 입장 혜택을 포함해 가격은 31만원부터 시작된다. 객실 문의와 예약은 신라호텔 홈페이지나 02-2230-3310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