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꽃 놀이 시즌, 특급호텔을 저렴하게 즐기는 ‘호텔타임’
상태바
다가오는 봄꽃 놀이 시즌, 특급호텔을 저렴하게 즐기는 ‘호텔타임’
  • 김선호
  • 승인 2016.02.1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이노 호텔타임, 29일까지 특급호텔 숙박권 및 할인권 증정 등 새봄 이벤트 실시
‘호텔타임’, 오픈 2개월 만에 회원 20만 명 돌파...호텔 제휴점 500여곳 보유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의 호텔타임커머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호텔타임’이 새봄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GFGF_003 사진제공: 위드이노베이션

19일 위드이노베이션(이하 위드이노)에 따르면, ‘호텔타임’이 마련한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로 구성됐다.

우선, 오는 29일까지 ‘호텔타임’ 이용자 전원에게 호텔 숙박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그리고 특급호텔 체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호텔타임’ 앱을 사용한 뒤 리뷰를 남길 경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서울 강남에 위치한 특급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무료 숙박권을 준다. 1만원 상당의 호텔할인권도 20명에게 제공한다. 참여방식은 호텔타임 앱 내의 공지사항 또는 호텔타임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친구와 함께하면 혜택이 더 커진다. 자신이 보내준 ‘호텔타임 추천할인권’을 지인이 사용할 경우, 본인에게 1만원에 상당하는 포인트가 적립된다. 방법은 카카오톡, 또는 페이스북에서 친구에게 추천할인권을 발송한다. 이후 지인이 ‘호텔타임’에 가입하고 추천 인코드를 입력한 뒤 호텔을 예약하면 추천자에게 1만원이 즉시 쌓인다.

한편, ‘호텔타임’은 오픈 두 달 만에 회원 20만명을 넘어섰다. 전국 주요 특급호텔과 유명 리조트의 당일 남은 객실을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제공하는 정책과 간편한 사용성이 이용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