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플랫폼 HMP몰, SSG닷컴과 ‘온라인 비즈니스 확대' 협약
상태바
약국 플랫폼 HMP몰, SSG닷컴과 ‘온라인 비즈니스 확대' 협약
  • 박주범
  • 승인 2023.12.2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사이언스의 헬스케어 유통 계열사 온라인팜이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역삼 센터필드에서 신세계그룹 SSG닷컴과 ‘온라인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고객 기반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온라인팜 우기석 대표(왼쪽)와 SSG닷컴 이인영 대표가 업무협약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미사이언스의 헬스케어 유통 계열사 온라인팜이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역삼 센터필드에서 신세계그룹 SSG닷컴과 ‘온라인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고객 기반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온라인 플랫폼 제휴 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 협력 ▲온라인팜 고객 대상 서비스 제휴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2012년 설립된 온라인팜은 전국 약국 2만 3000여개를 가맹점으로 보유하고 있다. 의약품, 의약외품 등 헬스케어 제품과 의약품 자동조제기(JVM), 키오스크 등 솔루션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팜은 약국 전용 이커머스 플랫폼 HMP몰을 운영하고 있다. 

SSG닷컴은 업계 최고 수준의 상품 경쟁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갖춘 신세계그룹의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양사는 HMP몰과 SSG닷컴을 중심으로 단계적 연계 서비스를 추진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새로운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한미사이언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