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창립 40주년 기념 사회공헌 캠페인과 함께 전속모델 ‘공유’ 사인회 열어
상태바
더바디샵, 창립 40주년 기념 사회공헌 캠페인과 함께 전속모델 ‘공유’ 사인회 열어
  • 김형훈
  • 승인 2016.02.1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벤 아이네(BEN EINE) 스페셜 에디션 체인지 핸드 크림’ 출시
전속모델 공유,  sns 사진 공유만으로도 기부되는 체인지 캠페인 참여 독려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의 지지와 공감을 이끌어내는 대표적 브랜드인 더바디샵(thebodyshop)은 올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벤 아이네(BEN EINE) 스페셜 에디션 체인지 핸드 크림’을 출시했다.

 

B_2018 사진=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는 배우 공유

 

 

동물실험 반대, 공정 무역 지원, 지구 환경 보호, 자아 존중 고취, 인권 보호 총 5가지 이념을 하나로 묶어 새로운 기업 이념을 알리는 체인지(CHANGE) 캠페인의 일환이다.

소비자들이 구매한 개수 만큼 전 세계 영세 NGO들의 활동을 돕는 '더바디샵 파운데이션'에 수익금 일부가 전달되는 방식으로 기부가 진행된다. 세계적인 그래피티 거장인 벤 아이네(BEN EINE)가 패키지를 디자인했으며, 그의 이름을 따 제품을 기획했다. 1개당 1.5파운드(약 2,600원)가 바다, 지구, 사람 및 동물과 관련된 NGO 단체에 기부된다.

한편 1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캠페인 행사에 전속모델 공유가 적극 동참하며 많은 인파가 몰렸다. 공유는 팬사인회와 동시에 더바디샵 체인지 핸드 크림 구매와 SNS를 통한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

이 더바디샵의 체인지 릴레이 캠페인은 2월 18일부터 3월 6일까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진행한다. 체인지 릴레이 캠페인 참여 방법은 손바닥에 '#CHANGE' 문구를 적어 인증샷을 찍은 뒤 SNS에 #더바디샵체인지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SNS에 이미지를 인증 시 자동으로 한 장당 1,000원의 기부금으로 환산되며,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연말에 바다, 지구, 사람 및 동물 관련 NGO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더바디샵 관계자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발표한 더바디샵의 새로운 기업 이념은 전 세계가 희생 없이 풍요로울 수 있는 아름다운 변화를 도모하고자 마련했다"며 "기업 이념이 지속적으로 실천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