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내년에도 아이유와 다양한 마케팅 전개
상태바
도미노피자, 내년에도 아이유와 다양한 마케팅 전개
  • 박성재
  • 승인 2023.12.1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아이유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연말∙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최근 아이유 피자박스 VOL 3을 런칭했다. 이 피자박스는 연말 느낌을 강조한 새로운 아이유 사진과 더불어 ‘브리스킷 바비Q’를 소개한다. 도미노피자의 모든 L 사이즈 피자를 2회 이상 주문한 온라인 회원 중 선착순으로 아이유 캘린더 2종(탁상형∙ 브로마이드형)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연말 맞이 아이유 피자 박스 이미지
연말 맞이 아이유 피자 박스

도미노피자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도미노 속 아이유를 찾아라’ 프로모션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이전 대비 약 30만명이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지난 7월 매주 다른 아이유 브로마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의 굿즈가 번개장터를 비롯한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장당 2만원~2만5000원에 판매되는 등 모델 변화로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한편 도미노피자의 자사 모델인 아이유는 지난 8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소비자 2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 모델’에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내년에도 아이유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도미노피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