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올해 마무리하는 윈터세일 진행 ‘최대 70%’ 할인
상태바
보다나, 올해 마무리하는 윈터세일 진행 ‘최대 70%’ 할인
  • 이수빈
  • 승인 2023.12.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풍성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대 70% 할인을 제공하는 ‘메리 홀리데이’ 윈터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8일부터 2024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윈터 세일 행사에서는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고데기 제품을 비롯해 드라이기, 브러쉬, 헤어 케어 등 전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우아한 S컬 웨이브를 연출해주는 자사 베스트셀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와 스트레이트, S컬, C컬 등 다양한 스타일과 매끈한 머릿결을 선사하는 ‘소프트바 판고데기’를 각각 최대 27%, 최대35% 할인가로 선보인다. 

러블리한 겨울룩에 어울리는 물결펌을 손쉽게 완성해주는 ‘트리플 물결 고데기’를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봉고데기 1종과 뷰티툴 5종을 함께 구성해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인 보다나 스페셜 에디션 상품을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약 3주간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에게 9%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보다나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고 기존 적립금과 중복 사용 가능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스웨이드 헤어 밴드와 보다나 담요, 쇼핑백도 추가 증정된다.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 15% 타임 세일 쿠폰을 지급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은품 증정은 재고 소진 시 마감)

윈터 세일 기간 내 고데기 구매 후 스타일링 포토 후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어 3인을 선정, 올해의 마지막을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포토부스 전문업체 ‘시현하다’의 ‘모먼트 촬영권/피어나다 액자 패키지’를 이벤트 혜택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보다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