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판다카드 푸바오 에디션' 선봬... 선착순 1천명
상태바
국민카드, '판다카드 푸바오 에디션' 선봬... 선착순 1천명
  • 박성재
  • 승인 2023.12.04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는 에버랜드의 인기 스타 ‘푸바오’ 이미지를 담아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 푸바오 에디션’(이하 푸바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에버랜드 마스코트 푸바오를 전면에 배치했으며 1000매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오는 31일까지 ▲전월 실적 무관하게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로 결제 시 대인 1인에 더해 동반 1인 50% 할인 혜택 제공(단,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마트 예약 건에 한함) ▲KB x 판다월드 Q-Pass 특가 패키지 일 선착순 30개 한정 판매 ▲푸바오 에디션 신규 발급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모바일 기프트 카드 3만원권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푸바오 에디션은 기존의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에 푸바오 디자인을 담은 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에버랜드 종일권 본인 1매∙동반 소인 50% 할인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30% 할인 ▲에버랜드 직영 기념품 매장 20% 할인 ▲SK주유소(충전소) 리터당 60원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K-WORLD(JCB∙UPI겸용) 1만 2000원, 비자∙마스터 브랜드는 1만 7000원이며, 발급 신청은 ▲KB페이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에버랜드와 함께 판다월드 Q-Pass 패키지 특가 판매 등 직접 푸바오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니, 푸바오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KB국민카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