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헤어 르네상스 시대, ‘찰랑찰랑’ 거리는 머릿결 더욱 세밀한 밀착 관리 면세점에서 찾는다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헤어 르네상스 시대, ‘찰랑찰랑’ 거리는 머릿결 더욱 세밀한 밀착 관리 면세점에서 찾는다
  • 김선호
  • 승인 2016.02.1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링 연출의 끝단 ‘헤어’의 케어성문법 제품들 소개
글로벌 감각으로 찾아온 헤어뷰티, 면세점서 군살 쫙 빠진 가격으로 만난다

JHJH_00809

스타일링에 꼼꼼한 사람치고 헤어 관리에 느슨한 패션 피플은 없다. 헤어 스타일이 바로 패션 피플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연출이라는 점은 이미 진리로 자리 잡은 바다. 그러나 이 패션 피플의 고민은 헤어 관리다. 느슨한 관리로 인해 푸석하고 가늘어지고 끊어지는 헤어로 인해 스타일이 제대로 안되기 때문이다.

또한 밀레니얼 세대가 면세점의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며, 헤어 제품은 새로운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중국인 관광객의 젊은 층은 헤어 관리에 세심한 신경을 기울인다. 즉 패션 피플과 글로벌 밀레니얼 세대의 니즈가 결합돼 헤어 제품은 뷰티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그래서 준비했다. ‘찰랑찰랑’ 머릿결 르네상스를 펼칠 헤어 제품, 군살 쫙 빠진 가격인 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말이다.

KSH_008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 키엘 - Rice & Wheat Volumzing Shampoo 250ml

KIEHLS
오랜 시간 여러 세대를 거쳐 탄생한 키엘 브랜드. 여기서 탄생한 샴푸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폴리페놀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건조하고 손상된 머릿결을 보호해준다. 또한 수화 밀 단백질이 모발을 부드럽게 해주는 한편 촉촉한 수분을 공급한다.

▷ 더바디샵 - Ginger Scalp Care Shampoo 250ml

THE BODY SHOP
두피 관리용 샴푸로 일명 ‘생강 샴푸’로 알려져 있다. 은은한 생강 향이 코를 살짝 자극하면서 사라지기 때문에 ‘생강’으로 인한 고민은 접고 사용해보자. 넉넉한 용량에 가격 또한 합리적이기 때문에 꾸준히 사용을 하게 되면 두피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 록시땅 - Aroma Repairing Shampoo 300ml

LOCCITANE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알려진 ‘록시땅’에서 출시한 아로마 리페어 샴푸는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5가지 에센스 오일을 비롯해 프로비타민 B5와 식물성 아미노산이 함유돼 모발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머릿결을 풍성하고 실키하게 만들어 준다.

▷ 쥴리크 - Sandalwood Shampoo 300ml

JURLIQUE
손상된 모발, 약해서 쉽게 끊어지는 모발이 문제라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허브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풍성한 머릿결과 함께 부드럽고 건강한 모발을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브랜드 ‘쥴리크’는 자연요법 실천자이자 화학자인 쥬르겐 클라인 박사와 그 부인인 식물학자 울라이크가 만들었다. 그들은 ‘순수한 식물’이 원료가 돼 천연화장품을 만들어야 된다고 생각했다.

▷ 버츠비 - Baby Shampoo & Wash 350ml

BURTS
아기가 사용해도 된다면 소비자들이 안전성에 대해 더 이상 의심하지 않을까? 아기의 피부를 청결하고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버츠비의 올인원 워시 제품을 소개한다. 특히 요즘 안전과 관련해 아기 용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어 한창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하다.

▷ 려 - 화윤생프로그램진액 20ml

RYO
이제 모발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할 때다. 기초적인 샴푸 제품에서도 까다로워야 하지만 가늘어지고 힘이 없어지는 모발을 위해 좀 더 투자를 해보자. 스킨과 로션만 쓰는 것이 아니라 고농축 에센스를 통해 피부를 더욱 아름답게 가꾸듯 말이다. 려의 화윤생프로그램진액은 홍삼, 당귀, 은행잎, 작약 성분을 함유돼 모낭 주위의 미세 혈을 촉진하고 신진대사를 강화해준다. 또한 한방 성분들이 모금부터 작용해 아름답고 윤기 있는 검은 머릿결을 만들 수 있도록 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