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서브원과 '中企 상생∙디지털 혁신' 협약
상태바
우리은행, 서브원과 '中企 상생∙디지털 혁신' 협약
  • 박성재
  • 승인 2023.11.2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 서울 종로구 서브원 본사에서 서브원과 ‘중소기업 상생과 디지털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서브원은 1999년 국내 최초로 B2B(기업 간) 이마켓플레이스를 선보인 이래 IT 기반 구매 시스템과 전국 최대 물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기업운영자재(MRO) 산업을 개척해 온 기업이다.

우리은행은 28일 서울 종로구 서브원 본사에서 서브원과 '중소기업 상생과 디지털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정진완 우리은행 중소기업그룹장(오른쪽)과 남은자 서브원 구매플랫폼 본부장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28일 서울 종로구 서브원 본사에서 서브원과 '중소기업 상생과 디지털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정진완 우리은행 중소기업그룹장(오른쪽)과 남은자 서브원 구매플랫폼 전무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우리은행 공급망금융 플랫폼인 원비즈플라자와 서브원 ‘B2B 마켓’을 연계해 원비즈플라자 회원사면 누구나 MRO를 구입하고 임직원 복지몰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원비즈플라자 회원사가 서브원 B2B 마켓을 이용할 경우 ‘회원사 전용 특가’ 혜택을 제공받게 돼 중소기업들은 구매 단가를 절감하고 임직원 복지향상 효과를 대기업 수준으로 누릴 수 있게 된다는 설명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공급망금융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으로서 기업의 업무혁신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우리은행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