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 같은 프로모션과 신제품 잡자!
상태바
달콤한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 같은 프로모션과 신제품 잡자!
  • 김선호
  • 승인 2016.02.1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콜릿처럼 살살 녹는...‘쌉싸름함’은 쫙 뺀 스위트 선물
각종 프로모션으로 알맹이만 쏙쏙 잡은 신제품 라인

MN_002

‘큐피트의 화살이 나에게도 다가올까?’ 발렌타인을 앞두고 있는 솔로라면 누구나 고민했을 것이다. 연애 중이더라도 욕심은 나지 않을까? 왠지 발렌타인 데이만큼은 ‘연애 중’이라는 푯말을 잠시 ‘Closed’로 바꾸고 누군가의 마음을 고백받고 싶을 터. 그러나 환상 같은 꿈은 잠자기 전 몽상에 그치자. 대신 달콤쌉싸름한 초콜릿의 진실된 맛을 떠올려보자. 발렌타인 데이는 바로 그런 날이다. 사랑은 달콤하지만 그 안엔 쌉싸름한 맛이 있어 그 풍미가 더욱 커지기 마련이다.

이제 그 초콜릿에 슈가를 솔솔 뿌려보자. 달콤함에 더한 달콤함, 쌉싸름한 맛을 쏙 빼고 오직 단맛만 존재하는 발렌타인 데이. 그 설탕이 바로 발렌타인 데이의 꽃인 선물이다. 오직 여성이 남성에게만 뭔가를 주는 날이라고는 생각하지 말자. 발렌타인 데이는 누구만의 날이 아니라 사랑을 준비하고, 사랑을 나누고 있는 누구나의 날이니 말이다.

▷ 초콜릿다운 진정한 초콜릿 ‘허쉬’의 Kiss

허쉬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허쉬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는 선물용으로 특별하게 제작된 제품으로, 사랑과 고마운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디자인, 제품 구성으로 선보였다. 로즈골드 색상의 고급스러운 허쉬 키세스 디럭스, 핑크빛 하트 무늬로 사랑스럽게 표현된 허쉬 키세스 등이 달콤함을 더하고 있다.

MN_003 사진제공: 허쉬/ 허쉬 키세스 디럭스(KISSES Deluxe).

허쉬 키세스 디럭스(KISSES Deluxe)는 통헤이즐넛과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이 어울려 바삭하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이번 스페셜 패키지 역시 프리미엄 분위기를 살려 디자인했다. 허쉬 고유의 컬러와 로즈골드가 조합된 틴 케이스, 하드 케이스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패키지는 사랑하는 연인과 부모님, 스승 등 격식을 갖춰야 하는 이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좋다. 특히, 하트 모양의 'Love for you'라는 문구가 적힌 틴 케이스는 액세서리 보관함이나 소품 등을 담아 활용도 가능하다. 이 밖에 12개입, 30개입, 48개입의 구성도 있어 용량 별 개별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MN_004 사진제공: 허쉬/ 키세스 디럭스 다이어리 케이스

▷ 여심이 심어 남심에서 피는 ‘꽃’, 발렌타인 데이 뷰티 선물

최근 여성들 못지 않게 외모에 신경쓰는 남성, 그루밍 족이 늘어남에 따라 여성이 남성에게 화장품을 선물하는 것도 추천한다. 그루밍 족이 궁금한 것은 여성의 뷰티 포인트 비결이다. 때문에 화장품 선물을 해주며 ‘꽃미남’의 마음을 확 사로잡는 것도 좋은 기회다.

남성피부는 잦은 면도로 민감해지질 뿐더러 수분량이 적고 피지선 발달로 번들거리기 십상이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남성 피부에 맞춤화된 기초 제품이다. 간단한 스킨케어 단계로 피지, 모공, 건조함 등 남성들의 대표 피부 고민을 잡을 수 있는 남성 맞춤형 제품을 선물해 피부 미남이 될 수 있는 통로를 열어주자.

MN_005 사진제공: 베리떼/ 베리떼 ‘옴므 리얼 2종. 미세먼지, 외부 스트레와 같은 유해환경으로 인해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위한 솔루션 제품. 천연 유래 발효주정이 과다 피지와 번들거림을 억제, 두드러진 모공을 꽉 잡아준다. 에너자이징 미네랄 등 풍부한 보습 성분이 남성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MN_009 사진제공: 라네즈/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 :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남성 전용 수분크림. 액티브워터가 피부 위에서 오랫동안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펴 바를수록 물이 터지는 듯 수분감이 느껴지는 독특한 텍스처로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 ‘향’으로 전하는 내 마음의 달콤함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벨먼(Vellment)’는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각적인 향기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러브 에디션 캔들 2종’을 출시했다. 이번 러브 에디션은 세기의 연인인 로미오와 줄리엣이 남긴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사랑’을 향으로 담아 발렌타인과 화이트데이를 모두 따뜻하게 만들고자 했다.

MN_008 사진제공: 벨먼/ ‘러브 에디션 캔들 2종’

러브 에디션 제품은 최고급 향로로 직접 조향한 언익스펙티드 로즈, 서든 키스 향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레드, 블루 컬러 용기에 담았다. 와일드 플로럴(Wild Floral) 계열의 향으로 기대치 않은 순간에 기대하지 않았던 누군가로부터 받은 장미꽃 한 다발에서 느껴지는 황홀한 기억을 담은 ‘언익스펙티드 로즈(Unexpected Rose)’, 갑작스럽게 닿은 입술의 어색함 뒤로 다가오는 설렘의 순간을 완벽하게 대변할 수 있는 엠버 우디(Amber Woody) 계열의 향인 ‘서든 키스(Sudden Kiss)’로 기억 속 행복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표현했다.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도 차별화된 향취로 신사의 품격을 표현하는 오리엔탈 남성 향수 컬렉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의 아닉구딸에서 볼 수 없었던 향취인 오리엔탈계열의 남성향수로 앙상 플랑브와양, 엠버 페티쉬, 머스크노마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MN_007 사진제공: 아닉구딸/ 오리엔탈 남성 향수 컬렉션 3종

아닉구딸은 남성 컬렉션 출시와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를기념하기 위해 기프트 이벤트, ‘Be My Valentine 패키지’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기간 동안 오리엔탈 남성향수 컬렉션 100ml 제품 구매 시, 프렌치초콜릿 전문점 Piaf 수제 태블릿 초콜릿과 남녀 모두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아닉구딸 럭셔리 트라이얼 키트 5종’을 증정한다. 또한,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품격 있는 기프트 포장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닉구딸 브랜드 매니저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흔하지 않으면서도 로맨틱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발렌타인 데이와 잘어울리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눈 여겨 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며, “아닉구딸‘Be My Valentine 패키지’는 향기롭고 달콤한발렌타인 데이를 준비하는데 제격인 패키지”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