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창립 40주년 체인지 캠페인 전개...‘공유’의 특별 사인회
상태바
더바디샵, 창립 40주년 체인지 캠페인 전개...‘공유’의 특별 사인회
  • 박문구
  • 승인 2016.02.1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주년 맞는 더바디샵, 사회공헌 캠페인 지속
더바디샵 모델 ‘공유’, 오는 1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서 행사

더바디샵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기존 동물실험 반대, 공정 무역 지원, 지구 환경 보호, 자아 존중 고취, 인권 보호 등 총 5가지 이념을 하나로 묶어 새로운 기업 이념 메시지를 알리는 체인지(CHANG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더바디샵 측은 ‘모두를 풍요롭게 하는 세상, 희생 없이 우리가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라는 메시지의 새로운 이념을 발표했다.

BV_001 사진제공: 더바디샵

이에 따라 더바디샵은 오는 18일(목) 전 세계 영세 NGO들의 활동을 돕는 더바디샵 파운데이션에 수익금 일부가 기부되는 ‘벤 아이네(BEN EINE) 스페셜 에디션 체인지 핸드 크림’을 출시한다. 체인지 핸드 크림은 세계적인 그래피티 거장인 벤 아이네(BEN EINE)가 패키지를 디자인했으며, 풍요로운 세상을 위한 긍정적인 변화를 도모한다는 취지다.

본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하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더바디샵의 브랜드 모델 '공유'는 오는 18(목)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되는 행사에 나선다. 공유는 보호받지 못했던 바다, 지구, 사람과 동물이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메시지를 전하고 참여를 독려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 더바디샵은 14일(일)일까지 더바디샵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hebodyshopkr/)에서 공유와 함께 더바디샵의 캠페인에 참여할 소비자 선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CHANGE' 문구가 담긴 손바닥을 인증하고 실천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소비자는 18일(목)에 진행되는 행사에 초청되어 공유의 친필 사인 및 더바디샵 기프트 세트를 받을 기회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15(월) 더바디샵의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총 2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더바디샵 관계자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발표한 더바디샵의 새로운 기업 이념은 전 세계 곳곳이 희생 없이 풍요로울 수 있도록 아름다운 변화를 도모하고자 기획됐다"며 "더바디샵은 그 어느 때보다 확고한 기업 이념을 다짐하고 있으며, 본 기업 이념이 지속적으로 실천될 수 있도록 많은 분의 참여와 응원이 동반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