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기능성과 스타일 집중한 겨울 컬렉션 출시
상태바
웨스트우드, 기능성과 스타일 집중한 겨울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1.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트우드가 기능성과 디자인에 집중한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고사양 부자재와 기능성 원단, 구스다운 등 경량 충전재를 비롯해 스타일리시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제품들이다.

트레킹을 위한 '3L 레이어 자켓'은 3레이어 원단을 사용하고 전체 심실링 작업으로 완벽한 방수가 가능한 고기능성 제품이다. 늦가을, 초겨울 시즌 갑작스러운 날씨 변동에 대응 가능하고 후드를 탈부착할 수 있어 트레킹 외에도 주말 캐주얼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방수 재킷이다.

'맨 프리미엄 헤비 다운 재킷'은 구스다운 충전재와 고사양 부자재를 사용한 모델이다. 3레이어 소재와 내구성이 우수한 벨로크와 일본 축열안감을 사용했고 블랙폭스 리얼퍼 등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이다. '맨 프리미엄 미들 다운 재킷'은 덕다운을 충전재로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원단과 축열안감을 적용했고 보온성이 우수하며 경량제품이다.

웨스트우드는 이번 가을•겨울시즌에 여성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우먼 글로시 미들 다운 재킷'은 구스다운을 소재로 경량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했고, 광택감이 돋보이는 트레디한 유광 원단의 긴 기장 재킷이다. 목을 포근하게 감싸는 후드 디자인으로 머플러를 한 듯한 효과를 주는 보온성과 디자인이 우수한 겨울시즌 여성 프리미엄 라인 대표 제품 중 하나다.

'우먼 프리미엄 미들 다운 재킷'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허리 비죠 디테일을 더해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고 탈부착이 가능한 리얼 폭스퍼와 후드 스타일로 다양한 상황에 맞춰 착장이 가능하다.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착용감이 우수한 신제품 '우먼 프리미엄 헤비 다운 재킷'은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심플한 퀼팅 디자인이 돋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풍성한 리얼 폭스퍼와 후드 디테일로 보온성을 갖췄다.

사진 웨스트우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