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1천명’에게 호텔 초대권 쏜다!
상태바
여기어때, ‘1천명’에게 호텔 초대권 쏜다!
  • 김선호
  • 승인 2016.02.0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후기 26만 돌파’ 여기어때의 혜택이 ‘팡팡’
양질의 이용후기 확보 위한 ‘클린 리뷰’ 제도 이달 중 시행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의 숙박 애플리케이션 ‘여기어때’가 이용후기 수 26만 돌파를 기념해 2월 한달 간 1,000명에게 숙박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여기어때’ 이용자는 다른 이용객에게 도움될 호텔 후기를 오는 29일까지 앱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을 증정받을 수 있는 것이다. 당첨자는 2월 매주 월요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OIOI_004 사진제공: 위드이노베이션

위드이노베이션(이하 위드이노)는 “‘여기어때’는 여러 숙박 앱 중 이용 후기 수의 증가가 가장 가파르다”며 “2014년 4월 첫 선을 보인 이 서비스는 현재 26만건의 이용후기로 경쟁업체(약 15만건)를 압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별도로 지급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일주일이 지난 뒤 후기를 작성하면, 300원이 적립된다. 이용후기가 없는 숙박업체에 첫 후기를 작성하면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혜택존’은 위드이노가 ‘여기어때’를 통해 국내 최초 특허 출원한 NFC(비접촉식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 또는 QR코드 모바일 인증시스템이다. 지난해 3만6,000 객실에서 시작해, 현재 전국 10만여 곳에서 사용 중이다.

추가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오는 15일까지 ‘5,000원 할인쿠폰’ 아이콘이 표시된 업체에서 ‘바로예약’을 진행하면, 매일 1,000명을 대상으로 쿠폰이 지급된다.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위드이노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타사에 비해 이용후기 등록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은 엑티브 이용자 수가 훨씬 많다는 증거”라며 “예비 이용자가 숙소 선택 시 참고할 양질의 후기가 많아지도록 참여를 독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기어때’는 이달 중 ‘클린 리뷰’ 제도를 시행한다. 숙소 선택 시 정보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여기어때’를 실제로 이용한 고객들의 진심 가득한 리뷰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