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민현, 내추럴한 피부 윤기케어 클라랑스와 함께한 화보에
상태바
배우 황민현, 내추럴한 피부 윤기케어 클라랑스와 함께한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3.10.1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황민현이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랑스(Clarins)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12일 황민현의 부드럽고 내추럴한 모습부터 파워풀하고 시크한 모습까지 다채롭게 담아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클라랑스의 공식 앰배서더인 배우 황민현은 화보 속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훈훈한 눈빛과 표정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건강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로 피부 미남의 자연스러운 면모를 보였다.

황민현은 클라랑스의 더블 세럼 더블 시너지 콘셉트로 더블 세럼과, 더블 세럼 아이를 소개했다. 두 개의 세럼을 한 병에 담아 탄력 증진, 광채 부여, 영양 공급, 수분 공급, 주름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클라랑스 베스트셀러 더블 세럼과, 함께 사용했을 때 더블 파워를 극대화시키며 탄력 있고 어려 보이는 눈가를 위한 더블 세럼 아이의 강력한 파워풀 안티에이징 듀오를 선보였다. 이외 프레셔스 컬렉션, 맨 컬렉션, 립 컴포트 오일 등 다양한 가을 겨울에 사용하면 좋을 클라랑스 베스트 아이템들과 함께 했다.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황민현의 화보와 그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디지털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황민현은 tvN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차세대 로코돌로 자리매김 했다. 현재 그는차기작 티빙 ‘스터디 그룹’ 촬영에 한창이다. 또한 '2023황민현 미니 콘서트 'UNVEIL'로 서울을 비롯해 6개의 도시에서 팬들을 만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코스모폴리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