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봄 립 메이크업의 트렌드는 ‘틴트 밤’
상태바
2016년 봄 립 메이크업의 트렌드는 ‘틴트 밤’
  • 백진
  • 승인 2016.02.0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이스샵과 이니스프리, 봄 담아낸 ‘글로우 틴트 스틱’ 출시
자연의 색을 담은 틴트밤으로 선명하고 촉촉한 입술 연출

 

사진=더페이스샵 모델 수지가 든 잉크 젤스틱, 폴리폴리와 콜라보를 연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 스틱 사진=더페이스샵 모델 수지가 든 잉크 젤스틱, 폴리폴리와 콜라보를 연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 스틱

 

아직 한파가 몰아치는 추운 겨울날씨지만, 화장품 업계엔 이미 봄이 찾아왔다.

더페이스샵은 마찰감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슬라이딩 제형으로 맑고 선명하게 표현되는 신개념 립스틱 ‘잉크 젤스틱’ 12종을 오는 2월 1일 출시한다. 컬러와 텍스처가 한 단계 진화된 잉크 젤스틱은 입술에 닿는 순간 드라마틱하게 발리는 슬라이딩 제형으로 오랫동안 생생한 컬러가 유지된다. 제품 용기도 한 번에 사용할 만큼만 올라오는 스마트한 엘레베이팅 시스템을 적용해 무너짐 걱정 없이 편리하게 쓸 수 있다.

잉크 젤스틱은 수지가 바른 ‘핑크쇼크’, 아기피부처럼 피부톤까지 환하게 업시켜주는 오렌지컬러의 ‘베이비오렌지’, 맑은 톤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완성시켜주는 ‘로즈피오니’, 레드톤으로 매력적인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레드씽’까지 총 12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됐다.

특히 최근 수지가 M/V에 바르고 출연하면서, 많은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수지가 바른 립스틱이 더페이스샵 제품임이 페이스북을 통해 알려지자 매장으로 제품 출시에 대한 문의가 쇄도 중이다.

한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2016년을 맞아 ‘리얼 컬러 피커(Real Color Picker)’ 메이크업 캠페인을 시작하며 틴트 밤 제품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글로우 틴트 스틱’은 하늘을 따스하게 물들이는 봄노을 컬러를 그대로 담은 스틱타입의 틴트 밤이다.따스한 봄날, 붉게 물들어가는 봄 노을에서 영감을 받은 코랄 계열의 10가지 컬러로 생생한 코랄빛 컬러가 입술 위에 내려앉아 포인트를 준다.

글로우 틴트 스틱은 입술을 오래도록 촉촉하고 선명하게 유지시켜 주며, 일반 립스틱보다 얇은 슬림형 다이얼 스틱 용기로 제작돼 그라데이션부터 전체를 채우는 풀 발색까지 누구나 손쉽고 다양하게 메이크업 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으로 2월 1일부터 제품 구매시 이니스프리X폴리폴리 글로우 브레이슬릿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X폴리폴리 글로우 브레이슬릿은 그리스 토탈 패션 브랜드 폴리폴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수량으로 제작됐다.

이니스프리의 ‘리얼 컬러 피커’는 캠페인은 글로우 틴트 스틱을 시작으로 자연의 색이 담긴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