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보온 유지& 숨쉬는 등산화 ‘퀀텀 에어로 쉴드’ 출시
상태바
아이더, 보온 유지& 숨쉬는 등산화 ‘퀀텀 에어로 쉴드’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9.2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는 발을 따뜻하게 보호하면서 투습 효과로 쾌적함까지 선사하는 기능성 등산화 ‘퀀텀 에어로 쉴드(AERO Shield)’를 출시했다. 

투습이 필요한 곳은 유지하고 한기를 차단해야 하는 곳은 단열 내장재를 적용해 따뜻함을 지켜주는 에어로 쉴드(Aero Shield)가 사용된 기능성 등산화다. 가을·겨울 장시간 야외 활동 시 발생할 수 있는 발 시림을 방지해 쾌적하고 따뜻하게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고어텍스 인비저블 원단이 적용되어 방수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일반 고어텍스보다 부드러운 착용감과 경량성을 제공해 가볍고 편안하다. 스포츠카의 덕트(DUCT) 구조에서 착안한 에어로 덕트(AERO DUCT) 디자인이 원활한 습기 배출을 돕고 착지 시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을 선사한다.

하이퍼붐 미드솔과 트램폴린 구조 힐로 편안한 쿠셔닝과 효율적인 에너지 리턴을 제공해 장시간 걸어도 발에 전해지는 피로감이 적다. 신발 앞머리 TPU 사출 토캡으로 발가락 보호는 물론, 우수한 내마모성을 자랑하는 엑스그립(X-Grip) 아웃솔이 장착돼 다양한 지형과 환경에서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라이트 올리브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퀀텀 에어로 쉴드 Z는 고어텍스 시애틀 원단이 적용, 뛰어난 방수 및 투습 기능을 자랑한다. 더욱 강화된 머드가드 설계로 흙이나 먼지 등으로부터 쉽게 오염되지 않으며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색상은 다크 베이지와 블랙 2가지로 출시됐다. 

사진 아이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