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오-차승원, 30주년 ‘SC30’ 컬렉션 공개! 차승원 라인이 살아있네!
상태바
송지오-차승원, 30주년 ‘SC30’ 컬렉션 공개! 차승원 라인이 살아있네!
  • 이수빈
  • 승인 2023.09.20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지오(SONGZIO)가 올해 30주년을 맞아 하우스의 영원한 뮤즈인 배우 차승원과 30주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한다. 패션계와 연예계를 대표하는 오랜 우정을 자랑하는 디자이너 송지오와 배우 차승원이 30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협업 컬렉션이다.

1993년 론칭한 송지오는 한국 1세대 남성복 브랜드이자 패션 하우스로 국내 패션 시장을 선도하며 K-패션의 대명사로 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송지오의 30년 역사에 빠질 수 없는 인물은 차승원이다. 송지오의 첫 컬렉션부터 매 시즌 빠지지 않고 런웨이를 빛낸 배우이자 모델인 차승원은 30년 동안 한국 모델계의 정상을 지키고 있다. 

런웨이에서만 함께했던 송지오와 차승원이 처음으로 협업한 이번 컬렉션은 두 사람 모두에게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디자이너 송지오는 “브랜드의 역사를 함께한 오랜 벗 차승원과 함께 준비하며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이 어느 컬렉션보다 뜻깊다”라고 밝혔다. 

송지오의 30주년, 그리고 이번 협업 컬렉션은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디자이너 송지오와 배우 차승원이 함께 촬영한 화보와 패션필름, 인터뷰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SONGZIO X CHASEUNGWON 30 YEARS’라는 의미를 함축해 'SC30'라는 타이틀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송지오의 근본이라고 할 수 있는 테일러링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방가르드 아트 패션을 추구하는 송지오는 동양의 우아한 실루엣과 아트적인 디자인을 결합해 매번 독보적인 룩을 탄생시켜왔다. 

SC30 컬렉션은 송지오를 대표하는 동양적인 실루엣에 시그니처 코쿤 슬리브를 더해 우아하게 빚어진 코트와 자켓, 섬세한 디테일의 클래식 니트, 볼드한 점퍼로 구성되며, 이는 송지오와 차승원의 절제된 미학을 드러낸다.

송지오와 차승원의 협업 컬렉션은 9월 22일부터 전국 33개의 송지오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특별한 만남과 브랜드의 전위적인 역사를 기념해 갤러리아 명품관, 신세계 본점 등 한국을 대표하는 주요 백화점에서 팝업과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송지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