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콜라겐 충전과 항산화를 더블로 케어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 ‘티알티알 콜라겐 코어 물광 더블 에센스’를 출시한다.

동시에 브랜드 모델 현빈과 함께한 ‘콜라겐 코어 물광 더블 에센스’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현빈은 은은한 광채가 도는 건강한 피부에 특유의 그윽한 눈빛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 시선을 사로잡아 출시 전부터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게 했다.
티알티알 콜라겐 코어 물광 더블 에센스는 큰 일교차와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피부가 푸석해지고 탄력이 떨어져 요즘 콜라겐 충전은 물론 항산화 케어까지 더블로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티르티르는 오는 9월 23일 토요일 낮 13시 50분 CJ 온스타일에서 ‘티알티알 콜라겐 코어 물광 더블 에센스’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본품 100ml 4개와 30ml 1개, 1ml 2개가 포함된 싱글 구성과 이의 두배인 더블 구성을 선보인다.
싱글 구성은 정상가 대비 51.9% 할인, 더블 구성은 59.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8일부터 진행되는 미리 주문에서도 동일한 가격과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싱글/더블 구성 모두 무료 체험분을 증정, 본품 사용 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티알티알 콜라겐 코어 물광 더블 에센스’는 무려 80%의 고함량 콜라겐 추출물 세럼과 에센셜 오일층을 시크릿 비율로 조합, 콜라겐 충전과 항산화 케어부터 피부 탄력, 기미, 모공, 주름까지 7일 만에 케어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43부터 66세 성인 여성 21명에게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토탈 안티에이징 인체적용 테스트 결과다.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가진 이데베논이 포함된 특허 성분인 딥투셀 퀴논을 함유해 피부에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단백질 보호막(실크아미노산, 특허 모란뿌리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영양과 보습을 제공한다.
미스트의 분사각이 넓어 피부에 뭉침 없이 미세하게 분사되며, 텁텁하지 않은 오일과 금방 마르지 않는 워터의 블렌딩으로 끈적임이 없어 뿌릴수록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결 케어 에센스로 사용,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며 항산화 케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베이스 메이크업 전, 후에 뿌려주면 지속력과 광채를 높여주고 샤워 후, 바디 피부에도 사용하면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보습, 영양 케어까지 가능해 건조한 피부에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 티르티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