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구로, 2월부터 ‘화목한 가족과의 외식’ 지원 이벤트
상태바
신라스테이 구로, 2월부터 ‘화목한 가족과의 외식’ 지원 이벤트
  • 김선호
  • 승인 2016.01.2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1일 오픈 기념 이색 이벤트 풍성
가족 혹은 직장 동료와 함께 ‘화목한’ 외식

OI_001 사진제공: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구로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


신라스테이 구로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이용 시 가족 또는 직장 동료들과 함께 외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화목한 가족과의 외식’ 이벤트를 2월 1일부터 29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

‘가족과의 외식’은 신라스테이 구로 뷔페 레스토랑에서 가족 혹은 직장 동료들 포함 최대 10명까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이벤트다. 2월 한 달 동안 신라스테이 구로의 뷔페 레스토랑인 카페를 이용한 후 응모권을 받아 가족이나 직장의 행사명과 인원수(최대 10명), 연락처를 기입해 응모하면 된다. 3월 7일 추첨을 통해 3팀이 선정되며 페이스북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가 발표된다.

또한 신라스테이 구로는 2월 1일 이후 2달간 돌잔치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기간동안 신라스테이에서 돌잔치를 진행하면 인원에 제한없이 식사 비용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바쁜 일상에서 가족과 직장 동료의 소중함을 재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신라스테이 구로 주변의 지역 주민과 직장인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라호텔의 맛을 담은 뷔페 레스토랑 ‘카페’는 주중 점심에 ‘캐주얼 브런치 뷔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1인 13,000원의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주중 저녁에는 디너 뷔페를 선보이고 있으며, 1인 가격 19,800원이다. 주말에는 정식 뷔페로 운영(1인 40,000원 프로모션)하고 있다.

IU_003 사진제공: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구로 전경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