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위한 패션, H&M HOME은 패턴, 컬러, 텍스처 등 디테일이 돋보이는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믹스 패턴, 볼드한 커비 쉐입과 핑크, 그린, 브라운, 머스타드 등 가을에 어울리는 따뜻한 컬러 팔레트로 모던한 매력과 이국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H&M HOME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토프 컬러 블록 쿠션 커버와 버건디 헥사곤 패턴 쿠션 커버 등 따뜻한 가을 컬러의 아이템은 거실을 아늑하게 만든다. 캔들 홀더는 공간에 가을 무드를 자아내는 이번 시즌 키 디테일 아이템이다.
큼직한 골드 장식품 모양의 캔들 홀더와 블랙, 브라운 두가지 컬러의 조각상 스타일 캔들 홀더, 골드 포인트 라운드 유리 캔들 홀더 등 다양한 캔들 홀더를 선택할 수 있다.

H&M HOME은 가족이 모이는 식탁분위기를 바꿀 에센셜 아이템도 소개한다. 포레스트 그린 컬러 저그, 다양한 크기의 서빙 플레이트, 핑크와 그린 컬러 스트라이프 머그컵, 플로럴 프린트와 컬러 블록 테이블 클로스 등.
세심하게 디자인 된 아이템은 홈 파티나 소규모 모임 등 테이블 세팅에 우아함을 더할 소품들이다.
이번 가을 컬렉션의 이국적인 감각과 에클레틱 디자인은 자연스럽게 침실과 욕실까지 이어진다. 침실에는 기하학적 헥사곤 패턴이 돋보이는 핑크와 그린 컬러의 러블리한 베딩이 모던 럭셔리 느낌을 완성한다.

레드, 버건디, 화이트 컬러의 볼드한 기하학 패턴의 아름다운 플러시 쿠션과 텍스처가 돋보이는 화이트 울, 브라운 터프드 코튼 러그는 편안함과 미학의 조화로운 균형을 만들어낸다.
머스터드, 핑크, 크리미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는 섬세한 물결 모양 가장자리가 돋보이는 새로운 배스 타올과 매트는 욕실을 무드 있는 휴식처로 연출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옐로우 컬러의 샤워 커튼과 솝 디스펜서, 칫솔 꽂이는 일상 생활의 액센트 스타일을 더한다.
사진 H&M 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